본문 바로가기
영원한 7일의 도시/:: 신기사 도감

[백업] 영원한 7일의 도시 :: 헨코 도감

by DACHAE_ 2021. 5. 30.
728x90

헨코 「죄욕」
신장 163cm 성별
체중 54kg 의견 짜증나, 출근하기 싫어......
생일 8월 18일 출현 시가지
선호 돈, 보석, 귀중한 물건 혐오 운동
상세 착실하게 일하는 것을 원치 않으며, 외화 주식과 각종 투기성 행위로 돈을 버는 소녀다. 게으르고 탐욕적이며, 교활한 수단으로 투기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규율을 지키며 생활하지 않고, 늘 한 방에 출세하기만을 원하고 있다. 무수히 많은 신용카드 빚을 가지고 있어, 매월 일정 시간을 자금 운용에 쓰고 있다. 금손의 능력을 얻은 후, 그녀는 능력을 미친 듯이 사용해댔지만, 그 대가가 그녀의 심장과 피가 모두 금으로 변해버리는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죽음에 이르기 직전, 황금우산의 신용카드 감독관에 의해 발견되어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 레이는 그녀에게 인공 심장과 외장 혈액 순환장치를 제공해 줬다. 이 한 가닥의 목숨을 구매한 대가는 그녀가 황금우산의 실험 직원이 되어, 모든 빚을 청산할 때까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 일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주눅 들지 않았는데, 그녀의 입장에서 보면 투자로 돈을 벌고자 하는 건 인간의 본성이기 때문에, 자신이 그저 스스로의 욕망을 솔직하게 밝혔을 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신기 · 신기사 능력 「황금 · 미다스의 손」 돌로 금 만들기
신기 스토리 1 요정은 왕의 소원을 들어주었다.
무릇 네 손가락이 건드리는 모든 것들은 네가 가장 원하는 물건이 될 것이다.
잔에 담긴 물, 접시에 담긴 음식, 소중한 딸 까지도......
모두 황금으로 변하리라.
모두 네가 가장 원하는 보물로 만들어라!
신기 스토리 2 사람들은 항상 이렇게 말한다.
잘못된 건 금이 아니다, 잘못된 것은 합당한 일을 하지 않고 얻으려는 욕망이다.
값비싼 금은 실제하는 음식, 자연의 바람, 함께하는 가족, 그리고 진실된 감정에 비교할 수 없다.
그리하여 왕은 요정에게 소원을 거두어달라고 간청하며, 강물에 들어가 능력을 씼어냈다.
그 후, 사람들은 강에서 남겨진 금으로 된 모래를 찾을 수 있었는데, 그것이 기적이 존재했던 흔적이다.
신기 스토리 3 그것은 인류가 통제할 수 없어 포기해버린 기적.
ㅡㅡ정말 어리석다!
돈을 좆은 것은 인지상정이며, 인간의 자연스러운 욕망, 그렇지만 사람은 자신의 욕망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소녀는 신과 거래한 대가를 포함하여 지켜야 하는 모든 규칙을 무시한다. 이것은 그녀가 세상에 살아있음을 느끼게 한다.
일상 스토리 1 일상생활에서 씀씀이가 헤프다 보니 신용카드를 10장 넘게 소지하고 있으며 매달 카드로 돌려막기를 한다.
이와 동시에 투기를 하다 보니 거지와 부자 사이를 반복한다.
헨코는 이 일이 전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인생은 여러가지 선택이 있으며 더 쉽고 재미있는 선택이 있다면 선택하지 않은 이유가 없지 않냐고.
일상 스토리 2 헨코는 적을 황금으로 변화시킬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자신의 심장과 혈액 또한 감염된다. 그렇기 때문에 일정 시간 후 그녀는 황금우산 그룹의 연구원에게 자신의 생명을 유지시킬 장치를 의뢰했다.
기기를 통해 나온 금모래, 그리고 적을 금으로 변화시키는 것...... 회의에 따르면 그 모든 것은 황금우산 소유여여만 한다.
그녀는 전투가 끝날 때 마다 노예 계약이라며 갈길이 날뛴다. 또 한 편으로는 작은 금조각을 몰래 숨긴다.
"이건 내 노동의 산물이잖아!"
일상 스토리 3 심장을 잃어버린 후, 그녀는 심장 이식의 방식으로 정상으로 회복시키려 했으나, 타인의 심장은 그녀의 몸에 닿자마자 금으로 변해버려 아무런 쓸모가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았고, 황금우산에서 일을 하며 자신을 치료할 방법을 계속 찾았다.
달갑지 않은 욕망에 휘감긴 이 집요한 영혼을 어쩌면 정말로 찾을지도 모른다.
동료 평가 레이 - 똑똑한 머리를 올바른 일에 쓰지 않아. 내가 다른 사람의 생존 방식에 이러쿵저러쿵 할 자격은 없지만, 그녀는 확실히 사람을 화나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

칭탄 - 소생의 그림을 '대신'할 수 있었으면 하고 강하게 바랐지만, 소생은 그게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소......

샤슈 - 나이는 어린데, 벌써 우리 회사의 단골 고객이라니, 골치가 아프군.
인연단편 1 과거의 삶은 헨코가 언급하기 싫어하는 그녀의 과오다.
하루하루 모든 일에 건성으로 살아왔지만, 그녀는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세상은 승자독식, 약육강식이라고.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 소중한 것을 보고하기 위해서는 꼭 강자가 되어야 하며 약탈자의 신분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바로 이 부분에서 절대 "게으를" 수 없다.
인연단편 2 하늘에서 떡이 떨어지는 걸 싫은가? 편안하게 놀고먹는 나날이 싫은가? 하룻밤 사이에 엄청난 부자가 되는 걸 싫어할 리가 있겠는가?
헨코는 자신이 타인보다 더 솔직할 뿐이라고 한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억압된 삶을 사는지 이해하기 어렵다고 한다.
만약 이것이 타락한 인생이라면, 그럼 이렇게 욕망의 심연에 빠지자.
인연단편 3 더 쉽게 돈을 벌기 위해서, 헨코는 남이 상상하기 어려운 지식을 공부했다. 심리학부터 시작해서 확률론, 금융학, 사회류 저작 등, 그녀는 적지 않은 시간을 들여 공부했다.
매일 주식 시장의 뉴스와 온라인 쇼핑몰의 할인 정보를 확인하는 등...... 그녀는 이 행동을 할 때마다 마치 돈으로 세상을 평정할 기세를 보인다.
인연단편 4 그녀의 생각을 받아들일 수 없어 가족은 그녀와의 관계를 끊었다, 이에 헨코는 전혀 신경쓰지 않았고, 시가지에서 혼자 살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자신의 인생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생각했고, 차라리 그녀가 여기 생존해 있다는 것은 다른 종류의 생묭의 증명이라 생각한다.
다만 혼자 밤을 보내고 있을 때면 갑자기 고독에 침몰할 때가 있을 뿐이다.
인연단편 5 상품 정보는 주식 정보를 얻는 데에 있어서 자연스럽게 얻는 정보이다, 헨코는 이 때문에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다. 그녀는 시장에 나온 거의 모든 상품들의 특징을 알고 있어 구매자에게 알맞는 상품을 제안한다.
그녀는 이 강세를 이용해 주위 친구들에게 선물을 할 때면 친구들이 정말 좋아한다.
헨코는 이런 부분에서는 돈에 인색하지 않다, 왜냐면 그녀에게 있어서 이것도 일종의 투자이기 때문이다. 그것도 아주 중요한 투자. 중앙청의 지휘사는 어떤 보답을 해 줄지 기대된다.

 


 

>> 코스튬

 

>> 신기사의 방

더보기
신기사의 방
채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