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원한 7일의 도시/:: 호감도 스토리

[백업] 영원한 7일의 도시 :: RIN·LEN 호감도 스토리

by DACHAE_ 2021. 7. 24.
728x90

 

호감도 스토리

 

중앙청의 연락을 받았다. 안화는 빨리 중앙청에 모여야 한다고 말했다. 대체 무슨 일일까? 어서 가보자.

 

1) RIN·LEN의 전투

 

 

이차원 통로? 흑문 침식?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 싸울거야.

 

고등학교에 모이라는 안화의 연락을 받았다. 드디어 일에 진전이 있는 듯 하다.

 

2) 시광정 건설

 

 

도화지에 그려진 시광정이라는 작은 집. 대체 어떤 곳일까? 일단, 이번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고등학교에 시광정을 건설하자.

 

시광정을 건설했다. 고등학교를 순찰하자.

 

3) 구조행위

 

 

RIN과 LEN이 이차원 통로에 갇힐 줄은 몰랐다. 위험에서 벗어났다미나, 이차원 통로의 흑문 침식이 심각하다. 어떻게 해야할까?

 

흑문의 핵을 찾았다는 안화의 연락을 받았다. 핵을 파괴하면 이번 위기를 넘길 수 있을 것이다! 고등학교에서 RIN·LEN과 합류하자.

 

4) 흑문 파괴

 

 

몬스터가 얼마나 강하던 간에, RIN·LEN과 함께 이차원 통로의 흑문 침식을 없애버렸다.

 

RIN·LEN이 중앙청에서 보자고 한다. 대체 무슨 일일까?

 

5) 최적의 조합

 

 

그렇게, 이번 위기를 무사히 넘겼다. 그리고 접경도시 최고의 조합도 알게 되었다. RIN·LEN 말이다!

 

 

 

 

 

>> 표정

 

>> 전용보구

 

>> 자질시험

 

>> 도감

 

>> 음성

더보기

 

 

댓글